CAFE

[스크랩] [흥미돋]한국보다 외국에서 더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작성자부찌사랑단|작성시간26.05.09|조회수78,701 목록 댓글 73

출처: 여성시대 머리 으깨면 생각 되나요


조선미녀

애초에 미국 타겟으로 만들긴 했지만
외국인기가 많아진 지금에도 한국에서 인지도가 너무 낮음
(개인적으로 조선미녀 폰트라도 바꿨으면..)





심지어 외국인들이
한국인들은 왜 뷰티오브조선 모르냐고 물어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velikethis | 작성시간 26.05.10 뉴욕 세포라에서 계산 줄 기다리는데 뒷사람 저기 파데? 썬크림? 들고 있더라 신기했어
  • 작성자예?뭐라고요 | 작성시간 26.05.10 조선미녀가 뭐야 이름 너무 구려
  • 작성자lateCheckout | 작성시간 26.05.10 중국에서 한국브랜드 따라하는 느낌임 ㅠ 이름 뭔데 ㅠ 근데 뭐 애초에 외국타겟이면 ㅇㅇ..
  • 작성자헤어나와야 | 작성시간 26.05.11 난 처음에 중국이 만든브랜드인줄알았어 이름도구리고 폰투도구려서 우리나라브랜드라 너무다행이지만🤦🏻‍♀️
  • 작성자용호초로 나온나 시뱅알 | 작성시간 26.06.03 나도 처음에 뭔 중국 짭 화장품인줄 알았음
    폰트도 이름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