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ovelikethis 작성시간 26.05.10 뉴욕 세포라에서 계산 줄 기다리는데 뒷사람 저기 파데? 썬크림? 들고 있더라 신기했어
-
작성자예?뭐라고요 작성시간 26.05.10 조선미녀가 뭐야 이름 너무 구려
-
작성자lateCheckout 작성시간 26.05.10 중국에서 한국브랜드 따라하는 느낌임 ㅠ 이름 뭔데 ㅠ 근데 뭐 애초에 외국타겟이면 ㅇㅇ..
-
작성자헤어나와야 작성시간 26.05.11 난 처음에 중국이 만든브랜드인줄알았어 이름도구리고 폰투도구려서 우리나라브랜드라 너무다행이지만🤦🏻♀️
-
작성자용호초로 나온나 시뱅알 작성시간 26.06.03 나도 처음에 뭔 중국 짭 화장품인줄 알았음
폰트도 이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