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다 외국에서 더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작성자부찌사랑단| 작성시간26.05.09| 조회수0| 댓글 7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내일뭐해뮤지컬봐 작성시간26.05.10 44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7jc 작성시간26.05.09 구언니가 모델이구나 넘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실에 진심인 여시 작성시간26.05.09 틴티드 선세럼인가 존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웅~~드뎌 트워터 가입 작성시간26.05.09 ㄹㅇ 부츠에 존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줌모래 작성시간26.05.09 나도 밀국 와서 알게됐어…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블바리슬리핑 작성시간26.05.10 ㄹㅇ 엄마가 먼저 말해줌 조선미녀 뭐 사달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밭이좋아캣 작성시간26.05.10 뭔가 엄청 촌스러워서 중국에서 한국브랜드인척하는 건줄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uck is mine 작성시간26.05.10 폰트는 저게 나은거같고 걍 딱 외국인들 타겟인거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elikethis 작성시간26.05.10 뉴욕 세포라에서 계산 줄 기다리는데 뒷사람 저기 파데? 썬크림? 들고 있더라 신기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예?뭐라고요 작성시간26.05.10 조선미녀가 뭐야 이름 너무 구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teCheckout 작성시간26.05.10 중국에서 한국브랜드 따라하는 느낌임 ㅠ 이름 뭔데 ㅠ 근데 뭐 애초에 외국타겟이면 ㅇ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어나와야 작성시간26.05.11 난 처음에 중국이 만든브랜드인줄알았어 이름도구리고 폰투도구려서 우리나라브랜드라 너무다행이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호초로 나온나 시뱅알 작성시간26.06.03 나도 처음에 뭔 중국 짭 화장품인줄 알았음폰트도 이름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