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14년을 일한 가사도우미 분이 그만두면서 김지선한테 한 말

작성자아이러브커피키우기|작성시간26.05.09|조회수16,454 목록 댓글 36

출처 : https://youtu.be/NtiiXuf2Vx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rdtdt | 작성시간 26.05.10 무서워...
  • 작성자좋은말씀 전하러왔습니다 | 작성시간 26.05.10 와중에 패널 이혁재네ㅋㅋㅋㅋㅋㅋㅋ 기독교 살벌하다...
  • 작성자쌉치라 얍! | 작성시간 26.05.10 와………. 얼마나 못되게 굴었으면….. 저런말을 듣고도 저렇게 생각하다니
  • 작성자동그리33 | 작성시간 26.05.10 독특하다
  • 작성자ksskler | 작성시간 26.05.10 죄송할 대상이..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