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을 일한 가사도우미 분이 그만두면서 김지선한테 한 말 작성자아이러브커피키우기| 작성시간26.05.09| 조회수0| 댓글 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애헴이 작성시간26.05.09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hyERaNo 작성시간26.05.09 저정도 이꽉깨물고 말했음 스스로 돌아볼만한데....사고회로가 특이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긍ㄱ갸오옹 작성시간26.05.09 기도 멈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리고당원 작성시간26.05.09 어느정도였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해성공할기운이온다온다온다아아악 작성시간26.05.09 이래서 기독교인들이랑 못 친해지겠어 사고회로가 다르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추찜닭투 작성시간26.05.09 하나님 믿으면서 왜 못되게 했대... 걍 모순쩌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바다다 작성시간26.05.09 와 스스로를 되돌아보는게 아니었네…결말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vver 작성시간26.05.10 ? 죄송할 대상이 잘못되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위스(OWIS) 작성시간26.05.10 회사에 기독교 동호회 회원이었던 팀원 있었는데...내로남불 오지고 꼰대+갑질 장난 아니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hvichaKvaratskhelia 작성시간26.05.10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쿠키 작성시간26.05.10 근데 얼마나 못되게 한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rdtdt 작성시간26.05.10 무서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좋은말씀 전하러왔습니다 작성시간26.05.10 와중에 패널 이혁재네ㅋㅋㅋㅋㅋㅋㅋ 기독교 살벌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쌉치라 얍! 작성시간26.05.10 와………. 얼마나 못되게 굴었으면….. 저런말을 듣고도 저렇게 생각하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그리33 작성시간26.05.10 독특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sskler 작성시간26.05.10 죄송할 대상이..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