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14년을 일한 가사도우미 분이 그만두면서 김지선한테 한 말 작성자아이러브커피키우기|작성시간26.05.09|조회수16,452 목록 댓글 3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youtu.be/NtiiXuf2VxE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rdtdt | 작성시간 26.05.10 무서워... 작성자좋은말씀 전하러왔습니다 | 작성시간 26.05.10 와중에 패널 이혁재네ㅋㅋㅋㅋㅋㅋㅋ 기독교 살벌하다... 작성자쌉치라 얍! | 작성시간 26.05.10 와………. 얼마나 못되게 굴었으면….. 저런말을 듣고도 저렇게 생각하다니 작성자동그리33 | 작성시간 26.05.10 독특하다 작성자ksskler | 작성시간 26.05.10 죄송할 대상이..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