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ofo 작성시간 26.05.13 와 꿈 잘꾸는 여시들은 N쪽이 많은가? 난 거의 극단으로 치우친 ST인데 꿈을 진짜 잘안꿔서 신기해... 드물게 꾸는것도 걍 해야할 일 (회사에서 준비중이던 pt 하는거, 미팅 말아먹는거, 먹고 싶던 음식 먹는거) 이 정도가 다라서ㅜㅜ
-
답댓글 작성자례 맞아요 작성시간 26.05.13 22
-
답댓글 작성자의상한벼농사우영우 작성시간 26.05.14 극단적ST인데 나는 꿈 많이꿔 대신 평소에 상상해보라해도 떠올리지도 못했을 근본없는 꿈을꿔; 생각지도 못한거라 지금 떠올리려해도 기억이안남 ㅜㅜ
-
답댓글 작성자코끼리땃지 작성시간 26.05.14 극S 반반F인데 꿈 자주꾸진 않는데 생생한꿈 자주꿔서 가끔 이게 진짜 있었던 일인지 헷갈림..
-
작성자죠르디만세 작성시간 26.05.13 난 그것보다 40년 살았는데 다시 또 50년 살아야되는게 개 깝깝할듯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