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몇 시간 낮잠 잤는데 꿈에서 40년 살다 온 사람

작성자로또여내게로오라|작성시간26.05.13|조회수9,519 목록 댓글 20

출처: 여성시대 로또여내게로오라

https://x.com/yena_jang_/status/2054105864823619917?s=46


문제시 수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ofo | 작성시간 26.05.13 와 꿈 잘꾸는 여시들은 N쪽이 많은가? 난 거의 극단으로 치우친 ST인데 꿈을 진짜 잘안꿔서 신기해... 드물게 꾸는것도 걍 해야할 일 (회사에서 준비중이던 pt 하는거, 미팅 말아먹는거, 먹고 싶던 음식 먹는거) 이 정도가 다라서ㅜㅜ
  • 답댓글 작성자례 맞아요 | 작성시간 26.05.13 22
  • 답댓글 작성자의상한벼농사우영우 | 작성시간 26.05.14 극단적ST인데 나는 꿈 많이꿔 대신 평소에 상상해보라해도 떠올리지도 못했을 근본없는 꿈을꿔; 생각지도 못한거라 지금 떠올리려해도 기억이안남 ㅜㅜ
  • 답댓글 작성자코끼리땃지 | 작성시간 26.05.14 극S 반반F인데 꿈 자주꾸진 않는데 생생한꿈 자주꿔서 가끔 이게 진짜 있었던 일인지 헷갈림..
  • 작성자죠르디만세 | 작성시간 26.05.13 난 그것보다 40년 살았는데 다시 또 50년 살아야되는게 개 깝깝할듯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