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몇 시간 낮잠 잤는데 꿈에서 40년 살다 온 사람

작성자로또여내게로오라| 작성시간26.05.13|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일이냥이 작성시간26.05.13 조현병 증상인거지 뭐.. 근데 나도 엠벼 n이라 그냥 공상처럼 저런 생각해본적 있긴해. 어느 순간 눈 뜨면 지금 내 삶이 꿈이라거나 내가 누군가가 키우는 가상세계의 아바타라거나? 하는 잡상상
  • 답댓글 작성자 윈터프린스존맛 작성시간26.05.13 나도 그런생각해
  • 작성자 바질토마토바질 작성시간26.05.13 이토준지 기나긴꿈인가 그거 생각난다 ㄷㄷ
  • 작성자 통도사의관세음보살 작성시간26.05.13 인생 두 번 살아야하는 거 너무 고통일듯
  • 작성자 듀아아아아 작성시간26.05.13 나도 그런 꿈 꾼적 있어 걍 내가 꿈에서 깼었음 꿈 속에서.. 난 짧은 꿈이었는데도 지금 10년?넘게 생생한데 저 사람은 뭔 느낌일지 상상도 안되네....
  • 작성자 강화유리멘탈 작성시간26.05.13 나도 저 정도는 아닌데 꿈에서 엄청 깊은 서사가 있었던 관계가 생기면 깨서 뭔가 이상해...
  • 작성자 아바라라라바라 작성시간26.05.13 인셉션같다..
  • 작성자 민초처돌이임 작성시간26.05.13 근데 나도 꿈이랑 현실이랑 구분 안갈때잇어.. 현재가 혼동된적은 없는데 과거 기억이 꿈속의 일이엇나 진짜 일어났었던 일이엇나 헷갈릴때..
  • 답댓글 작성자 스카이체크간장파스타 작성시간26.05.13 나두..! 잠에서 깬지 얼마안됐을때 꼭 그래 항상 꿈에선 과거에 사람 몇명 죽이고 안들킨상탠데 잠에서 깨면 안죽였는거 맞는지 떠올리는데 시간이 좀 걸림..
  • 작성자 진짜로아무것도몰라 작성시간26.05.13 신기하다 나도 상상이나 망상 소설같은 이야기 많이 생각하는데 꿈은 선명하게 꿔본적이없음
  • 작성자 봄이 왔나봄 작성시간26.05.13 꿈에서 단편적인 부분만 기억하지만, 그 기억하는 부분의 감정은 생생할 때가 있어.
    슬프거나 기쁘거나 행복했거나.
    근데 깨고나면 그게 꿈이라서 허무할때도,안도할때도 있지.

    그래서 현실이 꿈이고 꿈이 어쩌면 현실이지않을까, 여기가 가상세계고 사실 내 몸은 캡슐 속에 들어있지 않을까 생각할때도 있고.

    내 잠재의식에 남아있는 전생이 아닐까 생각할때도 있어. 전생을 기억한다는 사람들도 있고, 전생체험이나 윤회사상이 있으니까.
  • 작성자 왕밤뺭 작성시간26.05.13 전생일지도?
  • 작성자 의지로나는호박벌 작성시간26.05.13 생생한 꿈에서 나에게 잘못했던 사람한테 감정상한게 몇개월 가기는 했음...
    근데 40년 보냈다는건 진짜 신기하다
  • 작성자 똘앙잉 작성시간26.05.13 헐 예전에 TV특종 놀라운세상인가?에서 정글에 잘못들어갔다가 원주민 부족장이랑 결혼해서 애낳고 10년인가 20년인가 살았는데 알고보니 산 속에서 낮잠 자다가 꿈이었다는 내용 있었는데!!!! 그거같다......
  • 작성자 조디아크 작성시간26.05.13 나도 하루에 몇 번씩이나 꿈을 꾸는데 꿈을 하도 생생하게 꿈+일어나서 몇 시간동안 기억남 이러는데 꿈이구나가 아니라 어느순간부터 평행세계의 나구나 이런 생각하게 되더라; 그래서 현실인지 꿈인지 좀 헷갈릴때 많음ㅠ
  • 작성자 fofo 작성시간26.05.13 와 꿈 잘꾸는 여시들은 N쪽이 많은가? 난 거의 극단으로 치우친 ST인데 꿈을 진짜 잘안꿔서 신기해... 드물게 꾸는것도 걍 해야할 일 (회사에서 준비중이던 pt 하는거, 미팅 말아먹는거, 먹고 싶던 음식 먹는거) 이 정도가 다라서ㅜㅜ
  • 답댓글 작성자 례 맞아요 작성시간26.05.13 22
  • 답댓글 작성자 의상한벼농사우영우 작성시간26.05.14 극단적ST인데 나는 꿈 많이꿔 대신 평소에 상상해보라해도 떠올리지도 못했을 근본없는 꿈을꿔; 생각지도 못한거라 지금 떠올리려해도 기억이안남 ㅜㅜ
  • 답댓글 작성자 코끼리땃지 작성시간26.05.14 극S 반반F인데 꿈 자주꾸진 않는데 생생한꿈 자주꿔서 가끔 이게 진짜 있었던 일인지 헷갈림..
  • 작성자 죠르디만세 작성시간26.05.13 난 그것보다 40년 살았는데 다시 또 50년 살아야되는게 개 깝깝할듯 ㅜ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