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시간 낮잠 잤는데 꿈에서 40년 살다 온 사람 작성자로또여내게로오라| 작성시간26.05.13|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일이냥이 작성시간26.05.13 조현병 증상인거지 뭐.. 근데 나도 엠벼 n이라 그냥 공상처럼 저런 생각해본적 있긴해. 어느 순간 눈 뜨면 지금 내 삶이 꿈이라거나 내가 누군가가 키우는 가상세계의 아바타라거나? 하는 잡상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윈터프린스존맛 작성시간26.05.13 나도 그런생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질토마토바질 작성시간26.05.13 이토준지 기나긴꿈인가 그거 생각난다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통도사의관세음보살 작성시간26.05.13 인생 두 번 살아야하는 거 너무 고통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듀아아아아 작성시간26.05.13 나도 그런 꿈 꾼적 있어 걍 내가 꿈에서 깼었음 꿈 속에서.. 난 짧은 꿈이었는데도 지금 10년?넘게 생생한데 저 사람은 뭔 느낌일지 상상도 안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화유리멘탈 작성시간26.05.13 나도 저 정도는 아닌데 꿈에서 엄청 깊은 서사가 있었던 관계가 생기면 깨서 뭔가 이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바라라라바라 작성시간26.05.13 인셉션같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초처돌이임 작성시간26.05.13 근데 나도 꿈이랑 현실이랑 구분 안갈때잇어.. 현재가 혼동된적은 없는데 과거 기억이 꿈속의 일이엇나 진짜 일어났었던 일이엇나 헷갈릴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카이체크간장파스타 작성시간26.05.13 나두..! 잠에서 깬지 얼마안됐을때 꼭 그래 항상 꿈에선 과거에 사람 몇명 죽이고 안들킨상탠데 잠에서 깨면 안죽였는거 맞는지 떠올리는데 시간이 좀 걸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짜로아무것도몰라 작성시간26.05.13 신기하다 나도 상상이나 망상 소설같은 이야기 많이 생각하는데 꿈은 선명하게 꿔본적이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이 왔나봄 작성시간26.05.13 꿈에서 단편적인 부분만 기억하지만, 그 기억하는 부분의 감정은 생생할 때가 있어.슬프거나 기쁘거나 행복했거나.근데 깨고나면 그게 꿈이라서 허무할때도,안도할때도 있지.그래서 현실이 꿈이고 꿈이 어쩌면 현실이지않을까, 여기가 가상세계고 사실 내 몸은 캡슐 속에 들어있지 않을까 생각할때도 있고.내 잠재의식에 남아있는 전생이 아닐까 생각할때도 있어. 전생을 기억한다는 사람들도 있고, 전생체험이나 윤회사상이 있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밤뺭 작성시간26.05.13 전생일지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의지로나는호박벌 작성시간26.05.13 생생한 꿈에서 나에게 잘못했던 사람한테 감정상한게 몇개월 가기는 했음... 근데 40년 보냈다는건 진짜 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똘앙잉 작성시간26.05.13 헐 예전에 TV특종 놀라운세상인가?에서 정글에 잘못들어갔다가 원주민 부족장이랑 결혼해서 애낳고 10년인가 20년인가 살았는데 알고보니 산 속에서 낮잠 자다가 꿈이었다는 내용 있었는데!!!! 그거같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디아크 작성시간26.05.13 나도 하루에 몇 번씩이나 꿈을 꾸는데 꿈을 하도 생생하게 꿈+일어나서 몇 시간동안 기억남 이러는데 꿈이구나가 아니라 어느순간부터 평행세계의 나구나 이런 생각하게 되더라; 그래서 현실인지 꿈인지 좀 헷갈릴때 많음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ofo 작성시간26.05.13 와 꿈 잘꾸는 여시들은 N쪽이 많은가? 난 거의 극단으로 치우친 ST인데 꿈을 진짜 잘안꿔서 신기해... 드물게 꾸는것도 걍 해야할 일 (회사에서 준비중이던 pt 하는거, 미팅 말아먹는거, 먹고 싶던 음식 먹는거) 이 정도가 다라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례 맞아요 작성시간26.05.13 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의상한벼농사우영우 작성시간26.05.14 극단적ST인데 나는 꿈 많이꿔 대신 평소에 상상해보라해도 떠올리지도 못했을 근본없는 꿈을꿔; 생각지도 못한거라 지금 떠올리려해도 기억이안남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코끼리땃지 작성시간26.05.14 극S 반반F인데 꿈 자주꾸진 않는데 생생한꿈 자주꿔서 가끔 이게 진짜 있었던 일인지 헷갈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죠르디만세 작성시간26.05.13 난 그것보다 40년 살았는데 다시 또 50년 살아야되는게 개 깝깝할듯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