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자매끼리는 내수용 유행어가 있음

작성자이케아베개쓰고목디스크더심해짐|작성시간26.05.14|조회수51,324 목록 댓글 768

출처: 여성시대 이케아베게쓰고목디스크더심해짐
원출처: https://x.com/etteishere/status/2054071390295515578?s=46




나같경
호칭 -> 각시
노래 -> 비치 비치 다비치 비치비치 다비치를
각시 각시 아각시 각시각시 아각시로 바꿔 부르는게 유행임

1) 차 타고 엉뜨 틀 땐 꼭 앙뚜뚜아 앙뚜뚜아를 간드러지게 해주는 게 유행

2) 이따 맞자 시발
: 오은영 가족리포트에서 동생이 언니한테 욕한 워딩 그대로를 나에게 씀

3) 딸깍이라해조요 -> 딸깍이라
: 보통 불 꺼(켜)달라고 할때 딸깍이라해조요 라고 하면
꺼(켜)주는 사람이 딸깍이라 라고 얘기하면서 불을 켜거나 꺼줌



이 내수용 유행어의 포인트는 우리 둘만 웃기다는 것
여시각시들의 자매 유행어는 뭔지 알려주세요ㅋㅎ

문제시 동생이랑 잘 얘기하다가 갑자기 꺼지라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잼대통령 | 작성시간 26.05.16 목베개 롱베개 롱베개 롱~ 엄마가 배롱나무라는 단어를 말하다가 절어서 롱베개롱이라고 한 뒤부터 쓰게됨
  • 작성자Theyaer | 작성시간 26.05.16 할머니앞에맹세
    그말도 맞아 맞는데 ~
  • 작성자지금너무추워 | 작성시간 26.05.16 ㄹㅇㅋㅋㄱㅋㄱㄱ내수용 유행어 ㅇㅈ 근데 지금 두달째 쌩까서 쌰갈ㅡㅡ
  • 답댓글 작성자가느응 | 작성시간 26.05.17 ㅁㅊ나두
  • 작성자호랑이귀여워 | 작성시간 26.05.24 시발 너무 부러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