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매끼리는 내수용 유행어가 있음 작성자이케아베개쓰고목디스크더심해짐| 작성시간26.05.14| 조회수0| 댓글 76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럭키하세요 작성시간26.05.15 앙뚜뚜아 앙뚜뚜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우리집도 분명 있는데 기억이 안나네 나도 동생이랑 이상한소리 많이함 ㅠ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즘잘자쿨캣 작성시간26.05.15 그때그때 상황에따라 쓰는 말들이 있는데 갑자기 생각할라니까 생각이 안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내수용은 ㄹㅇ 언니랑 나랑 둘만 혹은 동생까지 셋만 웃긴게 포인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꺼라 작성시간26.05.15 둘 다 밖에선 맞춤법 개딱딱하게 다 지키는데 둘이서 대화할땐 외않되의 향연이고 응 대신 어엉 으로 씀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잼대통령 작성시간26.05.16 목베개 롱베개 롱베개 롱~ 엄마가 배롱나무라는 단어를 말하다가 절어서 롱베개롱이라고 한 뒤부터 쓰게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yaer 작성시간26.05.16 할머니앞에맹세 그말도 맞아 맞는데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금너무추워 작성시간26.05.16 ㄹㅇㅋㅋㄱㅋㄱㄱ내수용 유행어 ㅇㅈ 근데 지금 두달째 쌩까서 쌰갈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느응 작성시간26.05.17 ㅁㅊ나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랑이귀여워 작성시간26.05.24 시발 너무 부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36 37 38 현재페이지 3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