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추워죽겠어 작성시간 26.05.17 ㄹㅇ이거 볼때마다 내가 다 배부름 ㅅㅂ
-
작성자좋좋좋아 작성시간 26.05.17 젠엔 이런거 보면 말이되나?? 주작인가? 심지어 여자가?? 싶었는데 회사에서 식탐 개쩌는 여직원보고 경악을 금치못함 회식때 열심히 굽고있는직원은 한입도 못먹고 한판이 다 사라지는거보고 병이다 싶었음 진짜 킹받는건 왜들 안먹어요 ㅇㅈㄹ하면서 처먹는다는 점임
-
작성자봄맞이대청소 작성시간 26.05.17 근데이글볼땨마다 느끼는데 필력이개좋으신들ㅋㅋㅋㅋㅋ케
-
작성자butterfly 작성시간 26.05.17 진짜 벌레같음 저 식탐ㅋㅋㅋ ㅜㅜ사람 아니야 저정도면... 구마해야됨
-
작성자볼파이톤 작성시간 26.05.17 나도 이런거보면 과장인가 했는데 우리 직장에도 있음
다같이 먹는 반찬(메인메뉴포함) 밥 나오기전부터 다 집어먹어
나 저번에 그래서 국물에다가만 밥 먹었잖아
꼭 본인이 국자를 쥐고 나눠주는데 한그릇씩 주고 남은건 다 본인이 다 먹어 그와중에 남직원은 여직원보다는 많이 줌ㅋㅋㅋㅋㅋ
그 후로 진절머리나서 따로 먹으니까 마음이 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