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식탐 많은 친구 집에서 쫓아냈다 작성자해커스 공무원| 작성시간26.05.17| 조회수0| 댓글 6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해준 작성시간26.05.17 공통음식 + 개인음식 먹을때는 개인꺼 위주로 먹고 공통음식 식탐부리지 말았으면;;; 진짜 눈에 띄임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탠리877 작성시간26.05.17 아 진짜왜저럴까 식탐있는사람들 저특유의 눈치존나보면서 눈알 데굴데굴 굴리는거 ㄹㅇ 존나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끌어올려 작성시간26.05.17 와 후기 궁금해 진짜 왜저럴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워죽겠어 작성시간26.05.17 ㄹㅇ이거 볼때마다 내가 다 배부름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좋좋좋아 작성시간26.05.17 젠엔 이런거 보면 말이되나?? 주작인가? 심지어 여자가?? 싶었는데 회사에서 식탐 개쩌는 여직원보고 경악을 금치못함 회식때 열심히 굽고있는직원은 한입도 못먹고 한판이 다 사라지는거보고 병이다 싶었음 진짜 킹받는건 왜들 안먹어요 ㅇㅈㄹ하면서 처먹는다는 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맞이대청소 작성시간26.05.17 근데이글볼땨마다 느끼는데 필력이개좋으신들ㅋㅋㅋㅋㅋ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utterfly 작성시간26.05.17 진짜 벌레같음 저 식탐ㅋㅋㅋ ㅜㅜ사람 아니야 저정도면... 구마해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볼파이톤 작성시간26.05.17 나도 이런거보면 과장인가 했는데 우리 직장에도 있음 다같이 먹는 반찬(메인메뉴포함) 밥 나오기전부터 다 집어먹어나 저번에 그래서 국물에다가만 밥 먹었잖아꼭 본인이 국자를 쥐고 나눠주는데 한그릇씩 주고 남은건 다 본인이 다 먹어 그와중에 남직원은 여직원보다는 많이 줌ㅋㅋㅋㅋㅋ그 후로 진절머리나서 따로 먹으니까 마음이 편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