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방금 식탐 많은 친구 집에서 쫓아냈다

작성자해커스 공무원| 작성시간26.05.17| 조회수0| 댓글 6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해준 작성시간26.05.17 공통음식 + 개인음식 먹을때는 개인꺼 위주로 먹고 공통음식 식탐부리지 말았으면;;; 진짜 눈에 띄임 ㅠㅠ
  • 작성자 스탠리877 작성시간26.05.17 아 진짜왜저럴까 식탐있는사람들 저특유의 눈치존나보면서 눈알 데굴데굴 굴리는거 ㄹㅇ 존나 싫어
  • 작성자 끌어올려 작성시간26.05.17 와 후기 궁금해 진짜 왜저럴까
  • 작성자 추워죽겠어 작성시간26.05.17 ㄹㅇ이거 볼때마다 내가 다 배부름 ㅅㅂ
  • 작성자 좋좋좋아 작성시간26.05.17 젠엔 이런거 보면 말이되나?? 주작인가? 심지어 여자가?? 싶었는데 회사에서 식탐 개쩌는 여직원보고 경악을 금치못함 회식때 열심히 굽고있는직원은 한입도 못먹고 한판이 다 사라지는거보고 병이다 싶었음 진짜 킹받는건 왜들 안먹어요 ㅇㅈㄹ하면서 처먹는다는 점임
  • 작성자 봄맞이대청소 작성시간26.05.17 근데이글볼땨마다 느끼는데 필력이개좋으신들ㅋㅋㅋㅋㅋ케
  • 작성자 butterfly 작성시간26.05.17 진짜 벌레같음 저 식탐ㅋㅋㅋ ㅜㅜ사람 아니야 저정도면... 구마해야됨
  • 작성자 볼파이톤 작성시간26.05.17 나도 이런거보면 과장인가 했는데 우리 직장에도 있음
    다같이 먹는 반찬(메인메뉴포함) 밥 나오기전부터 다 집어먹어
    나 저번에 그래서 국물에다가만 밥 먹었잖아
    꼭 본인이 국자를 쥐고 나눠주는데 한그릇씩 주고 남은건 다 본인이 다 먹어 그와중에 남직원은 여직원보다는 많이 줌ㅋㅋㅋㅋㅋ
    그 후로 진절머리나서 따로 먹으니까 마음이 편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