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38176?svc=cafeapp
이 사람은 무효과도 아니고
조금씩 빠지다가
요요 심하게 옴
효과 온 사람들 얘기 ❌
무효과인 사람, 오히려 요요 온 사람 얘기만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희원아이것좀먹어라 작성시간 26.05.18 위고비 7개월맞다가 중단하고 한달동안 10키로찜 스껄ㄹ
근데 살찌니까 안어지러워
그냥 운동할래 -
작성자하도하도히 작성시간 26.05.18 요요가 무섭다ㅜㅜ
-
작성자미야아 작성시간 26.05.18 난 진심 무효과 입맛 없거나 뭐 그런 증상들도 없고 변비만 생김
-
작성자아스트로파지 작성시간 26.05.18 평생맞을 거 아니라 끊었는데 돌아옴(당연함)
돈아깝 -
작성자맛도리 맛동산 작성시간 26.05.19 난 2달하고 69>59... 건강안좋아져서 끊었는데 62까지올라옴 더 안올라와
약기운 다빠질때까진 식욕없는듯....
근데 난 원체 적게 먹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