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위고비 마운자로 무효과, 요요온 사람들 얘기해보기

작성자서현|작성시간26.05.18|조회수7,448 목록 댓글 20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38176?svc=cafeapp


이 사람은 무효과도 아니고
조금씩 빠지다가
요요 심하게 옴

효과 온 사람들 얘기 ❌
무효과인 사람, 오히려 요요 온 사람 얘기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원아이것좀먹어라 | 작성시간 26.05.18 위고비 7개월맞다가 중단하고 한달동안 10키로찜 스껄ㄹ
    근데 살찌니까 안어지러워
    그냥 운동할래
  • 작성자하도하도히 | 작성시간 26.05.18 요요가 무섭다ㅜㅜ
  • 작성자미야아 | 작성시간 26.05.18 난 진심 무효과 입맛 없거나 뭐 그런 증상들도 없고 변비만 생김
  • 작성자아스트로파지 | 작성시간 26.05.18 평생맞을 거 아니라 끊었는데 돌아옴(당연함)
    돈아깝
  • 작성자맛도리 맛동산 | 작성시간 26.05.19 난 2달하고 69>59... 건강안좋아져서 끊었는데 62까지올라옴 더 안올라와
    약기운 다빠질때까진 식욕없는듯....
    근데 난 원체 적게 먹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