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두두야 작성시간 26.05.18 나그래서 친구들이랑 숙소 따로잡고 여행한적도 있어ㅋㅋㅋ
-
작성자졷본꺼우져 작성시간 26.05.19 Enfj인데 너무나 공감된닼ㅋㅋㅋ열심히 놀고 수다떨고 다 좋은데 그러고 나선 혼자있는 시간이 필요해ㅋㅋㅋㅋ적당한 거리 필요함 특히 아침부터 저녁까지 카톡오는데 그게 매일 매일 일 때.. 너무 힘들어….. 충전 후 가끔 대화해야 재밌어…
-
작성자한동군 작성시간 26.05.19 나도 isfp인데 저 부분 되게 공감ㅋㅋ
-
작성자나픈련아주그냥나픈련 작성시간 26.05.19 존나 공감..우리집에서 안갈때는 어떻게 해야함 나는 혼자 있고싶은데..
-
답댓글 작성자추추차라추추 작성시간 26.05.19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