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계고] 저는 근데 약간 뭐랄까 사람 간에 선을 지키는 걸 되게 좋아해요 (feat.이상이) 작성자스타벅스 우산| 작성시간26.05.18| 조회수0|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헤이엄 작성시간26.05.18 나도 enfj인데 개인시간 ㅈㄴ ㅈㄴ 중요함ㅜ 그럼 이만. 하고 혼자 정리하는 시간 너무 소중함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휀티몇개 작성시간26.05.18 제발 지하철 같이 타고가자 하지 말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두두야 작성시간26.05.18 나그래서 친구들이랑 숙소 따로잡고 여행한적도 있어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졷본꺼우져 작성시간26.05.19 Enfj인데 너무나 공감된닼ㅋㅋㅋ열심히 놀고 수다떨고 다 좋은데 그러고 나선 혼자있는 시간이 필요해ㅋㅋㅋㅋ적당한 거리 필요함 특히 아침부터 저녁까지 카톡오는데 그게 매일 매일 일 때.. 너무 힘들어….. 충전 후 가끔 대화해야 재밌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동군 작성시간26.05.19 나도 isfp인데 저 부분 되게 공감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픈련아주그냥나픈련 작성시간26.05.19 존나 공감..우리집에서 안갈때는 어떻게 해야함 나는 혼자 있고싶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추추차라추추 작성시간26.05.19 누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