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핑계고] 저는 근데 약간 뭐랄까 사람 간에 선을 지키는 걸 되게 좋아해요 (feat.이상이)

작성자스타벅스 우산|작성시간26.05.18|조회수50,567 목록 댓글 27

출처: 여성시대 스타벅스 우산

https://youtu.be/v85acfdXqYU?si=Z7VdFFOq-7uLjhR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두두야 | 작성시간 26.05.18 나그래서 친구들이랑 숙소 따로잡고 여행한적도 있어ㅋㅋㅋ
  • 작성자졷본꺼우져 | 작성시간 26.05.19 Enfj인데 너무나 공감된닼ㅋㅋㅋ열심히 놀고 수다떨고 다 좋은데 그러고 나선 혼자있는 시간이 필요해ㅋㅋㅋㅋ적당한 거리 필요함 특히 아침부터 저녁까지 카톡오는데 그게 매일 매일 일 때.. 너무 힘들어….. 충전 후 가끔 대화해야 재밌어…
  • 작성자한동군 | 작성시간 26.05.19 나도 isfp인데 저 부분 되게 공감ㅋㅋ
  • 작성자나픈련아주그냥나픈련 | 작성시간 26.05.19 존나 공감..우리집에서 안갈때는 어떻게 해야함 나는 혼자 있고싶은데..
  • 답댓글 작성자추추차라추추 | 작성시간 26.05.19 누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