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KBO] 야구의 참견에서 뽑은 아시안게임 엔트리

작성자죄송합니다겠냐고|작성시간26.05.18|조회수13,281 목록 댓글 34

출처: 여성시대 죄송합니다겠냐고


당연히 재미로 뽑음
권성욱 캐스터는 최대한 군필 배제하고 미필 위주로 뽑았다고 했음
팀 미필쿼터 신경 안쓰고 뽑은듯


엘지 / 한화



롯데



쓱 / 삼성



두산 / 케이티



기아



엔씨 / 키움



(와)라고 적혀있는건 와일드카드



베스트 라인업

중간에 곽빈 우완인데 걍 우완 둘이라 저기 넣은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우경 | 작성시간 26.05.19 아겜으로 군면제 노릴만했으면(=뽑힐만큼의 기량이 있으면) 구단에서 상무를 안보냈지않을까..??? 그래서 아겜 메달 못따면 상무 로스터 화려해진다는 말이 나오는거고... 아겜으로 군면제 노리던 구단 핵심 20대 유망주들이 미루던 상무 가서...?
  • 작성자가다실 여성시대 | 작성시간 26.05.19 박해민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쳐
  • 작성자서울엘지 꾸뭃꾸뭃 승리하리라 | 작성시간 26.05.19 박해민 살려
  • 작성자업뽈이 | 작성시간 26.05.19 박해민 뭔데 진짜ㅋㅋㅋㅋㅋㅋ 늙은이 학대다
  • 작성자Gonna Be A Legend | 작성시간 26.05.19 1루 최원준같은 소리하고 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