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야구의 참견에서 뽑은 아시안게임 엔트리 작성자죄송합니다겠냐고| 작성시간26.05.18|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늑팔이 작성시간26.05.19 인서 성공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헨진 작성시간26.05.19 허인서; 이정도가 현실이 되도록 더 열심히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ighup 작성시간26.05.19 인서야ㅠ 인서야 드디어 빛을 보는구나 성공했다 임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좌동불낙지 작성시간26.05.19 허인서 너 하나 없다고 한화 망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놀고잇네 작성시간26.05.19 지랄하네양심잇으면 우리팀에서데려가지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캐민 작성시간26.05.19 참고 비야인드에서 뽑은 아시아게임 엔트리 특징 쓱은 4명에 키움이 없음 근데 아마추어가 있음? 여기도 뭔가 이상해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댄트롤 작성시간26.05.19 김도영 성영탁 박재현 레츠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이거즈정신 작성시간26.05.19 세 명 없어도 기아 어떻게 잘 굴러볼텡께 꼭 데리고 가주이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캐민 작성시간26.05.19 근데 지금 상무 소속인 선수들 중에는 뽑을 사람이 없는 거야? 아니면 안뽑는 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여우경 작성시간26.05.19 아겜으로 군면제 노릴만했으면(=뽑힐만큼의 기량이 있으면) 구단에서 상무를 안보냈지않을까..??? 그래서 아겜 메달 못따면 상무 로스터 화려해진다는 말이 나오는거고... 아겜으로 군면제 노리던 구단 핵심 20대 유망주들이 미루던 상무 가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다실 여성시대 작성시간26.05.19 박해민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울엘지 꾸뭃꾸뭃 승리하리라 작성시간26.05.19 박해민 살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업뽈이 작성시간26.05.19 박해민 뭔데 진짜ㅋㅋㅋㅋㅋㅋ 늙은이 학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nna Be A Legend 작성시간26.05.19 1루 최원준같은 소리하고 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