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무말없음 작성시간 26.05.19 국가와 거래하면 금액이 겁나 낮아짐....국가는 국민에게 돈쓰는걸 엄청 싫어함. 당장에 개인 사유지에서 유물 나오는것도 그냥 국가가 점유해서 발굴하지 그에 따른 비용은 땅 주인이 다 내야함. 한국에서는 저런건 기부니 그런건 완전 손해만 보는거고 걍 개인 거래가 최고임
-
작성자메뚝에리 작성시간 26.05.19 한권은 이미 박물관에 있다는데 나라에서 사갈 이유가 있나..?
-
작성자하나둘셋띠어 작성시간 26.05.19 와 미친 개탐난다
-
작성자쿄냥이 작성시간 26.05.19
-
작성자ciel 작성시간 26.05.19 저건 여기가 아니라 미술품 경매나 이런데 가야 하는거 아냐?;;; 윤동주면 일본에서도 엄청 좋아하는 시인이라 경매 나가면 엄청 비싸게 받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