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당근에 나와도 되냐고 웅성거리고 있는 한 시집.twt 작성자방울| 작성시간26.05.18| 조회수0| 댓글 5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잉지은 작성시간26.05.19 신기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뽑아쓰는 키친타월 작성시간26.05.19 다같이 기부공구(?) 안되남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녀부제용..? 작성시간26.05.19 아니 와 뭣모르는 내가 봐도 너무 싼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금복권 당첨되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5.19 진품맞나...괜히 의심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적당히 살자 작성시간26.05.19 네...? 대박그냥 갖고계시지 ㅜㅜㅜ 아이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똥굵다어쩔 작성시간26.05.19 진품이면 저런건 국가 차원에서 안사주나.. 근데 왜 경매에 안내놓고 당근에 내놓은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llinois 작성시간26.05.19 급전필요하다는데 경매는 바로 돈 못받음 시간 오래걸림 절차가 개인 직거래보다 길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다리스튜디어 작성시간26.05.19 어차피 경매로 올려도 세금떼고 순수익 9천인 거 아녀? ㅠ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기심천국 작성시간26.05.19 저거 샀는데 가품이면 고소도 되나? 물건이 물건이고 가격대가 큰 만큼 될것같은데 그럼 같은 맥락으로 당근에서 나이키 아디다스 이런거 가품일 경우에도 고소가 되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지를티기면 작성시간26.05.19 이거 나라에서 사가야될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판포포구 작성시간26.05.19 급전이 필요하기도 하고 세금떼기싫어서 개인거래로 파는거같은데 기관이나 어떤 단체 껴서 세금 나가게 하면 안팔것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다패스트 작성시간26.05.19 아 생각보다 살만한 가격인데 내가 거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니니 작성시간26.05.19 헐 뭐지 우리동네였네 개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말없음 작성시간26.05.19 국가와 거래하면 금액이 겁나 낮아짐....국가는 국민에게 돈쓰는걸 엄청 싫어함. 당장에 개인 사유지에서 유물 나오는것도 그냥 국가가 점유해서 발굴하지 그에 따른 비용은 땅 주인이 다 내야함. 한국에서는 저런건 기부니 그런건 완전 손해만 보는거고 걍 개인 거래가 최고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뚝에리 작성시간26.05.19 한권은 이미 박물관에 있다는데 나라에서 사갈 이유가 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나둘셋띠어 작성시간26.05.19 와 미친 개탐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쿄냥이 작성시간26.05.19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iel 작성시간26.05.19 저건 여기가 아니라 미술품 경매나 이런데 가야 하는거 아냐?;;; 윤동주면 일본에서도 엄청 좋아하는 시인이라 경매 나가면 엄청 비싸게 받을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