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게 당근에 나와도 되냐고 웅성거리고 있는 한 시집.twt

작성자방울|작성시간26.05.18|조회수99,800 목록 댓글 58

출처: 여성시대 방울

https://x.com/i/status/2055992178808410244

이거를 당근에? 박물관 가야 하는거 아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무말없음 | 작성시간 26.05.19 국가와 거래하면 금액이 겁나 낮아짐....국가는 국민에게 돈쓰는걸 엄청 싫어함. 당장에 개인 사유지에서 유물 나오는것도 그냥 국가가 점유해서 발굴하지 그에 따른 비용은 땅 주인이 다 내야함. 한국에서는 저런건 기부니 그런건 완전 손해만 보는거고 걍 개인 거래가 최고임
  • 작성자메뚝에리 | 작성시간 26.05.19 한권은 이미 박물관에 있다는데 나라에서 사갈 이유가 있나..?
  • 작성자하나둘셋띠어 | 작성시간 26.05.19 와 미친 개탐난다
  • 작성자쿄냥이 | 작성시간 26.05.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ciel | 작성시간 26.05.19 저건 여기가 아니라 미술품 경매나 이런데 가야 하는거 아냐?;;; 윤동주면 일본에서도 엄청 좋아하는 시인이라 경매 나가면 엄청 비싸게 받을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