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8년까지 존재했던 대한민국의 기괴한 풍경 작성자Oasis| 작성시간26.05.20|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도란나 작성시간26.05.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밖에서만 그런거아닐까 안에서 지켜보진않았을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채김밥 작성시간26.05.20 뭔가 일본냄새남.. 언제 왜 생긴건지 파보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리보오덕 작성시간26.05.20 근데 울나라 엄빠세대가 자기희생해가면서 나라 잘살게 하려고 노력한게 다 저런거랑 연관 있는거 같기도... 애국심은 진짜 높앗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작성시간26.05.20 독재국가 특징이잖아 저거.. 저 시절에 애국심이 특별히 좋은게 아니라 그냥 국가가 국민한테 강요한 기강잡기지... 한국만 저런거 아니고 지금도 군국주의 국가나 독재국가들 아직 저런거 함.. 일본 식민지도 영향 있을걸. 일본도 군국주의 국가였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노라 작성시간26.05.20 영화 써니에도 나왔던 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본관련무지성으로팸 작성시간26.05.20 이거 그영화에 나오잖아 품행제로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바라라라바라 작성시간26.05.20 헐.. 무슨 이슬람같다 걔네도 뭐 갑자기 기도하고 그러지 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에게도 행운이 작성시간26.05.20 나 이거 무한도전때메 알았어 그 오징어게임할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녹차라떼에샷추가요 작성시간26.05.20 박정희때문 아님? 새마을 운동하면서 시작한거아닐까71년 3월부터 시작했다고하니 맞네ㅋㅋ박정희때문인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퇴사꿈나무무ㅜ무ㅜ 작성시간26.05.20 태국 저러잖아 아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셔뿟셔 작성시간26.05.20 국민들 통제하기에 저만한게 없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없는데용 작성시간26.05.20 90인데 초딩때 교장이 학교 국기 내릴때 나 가는 길 세워서 기다리라고 했던 기억이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야지하 작성시간26.05.20 어릴땐 몰랏는데 지금보니까 진짜 기괴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펫샵충들죽인다 작성시간26.05.20 군대는 아직 저러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화썽 작성시간26.05.20 그럼 에스컬레이터 타고 있는데 앞에 사람 존나 많으면 어케 됨?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오치과가기싫어 작성시간26.06.02 무도에서 처음 봤는데 하던거 일제히 멈추고 저러는게 세뇌당한 거 같고 기괴하다 해야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될일될 작성시간26.06.02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