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하림 페이스북

작성자꽃아래별|작성시간26.05.20|조회수9,700 목록 댓글 20


요즘 인스타에 보면 젊은 애들이 우루루 나티나서 관련 뉴스들에 북한지령이니 숫자니 하며 혐오하고 조롱들이 아주 도가 지나칩니다.

https://youtu.be/EJ2Z9alH5Lo?si=YiqWUN8e6TilB9Y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슈맘이 | 작성시간 26.05.20 어카냐 진짜 암담하다
  • 작성자심리적맵핑 | 작성시간 26.05.20 유족한테 저 미친놈이 진짜 돌았나...
  • 작성자블루치즈케이크 | 작성시간 26.05.20 저런것들 법으로 처벌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저능한것들이 저능한줄도 모르고 너무 나대
  • 작성자Whatever u do | 작성시간 26.05.20 2차가해 하는 새끼들 다 뒤져라 ㅠㅠㅠ
  • 작성자털복숭이 | 작성시간 26.05.21 사람새끼답게 좀 행동해라.. 저급한 개쓰레기를 자처하지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