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페이스북 작성자꽃아래별| 작성시간26.05.20|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쏘햅삐잇우드비순 작성시간26.05.20 글만 봐도 마음아프다 진짜 명백한 2차가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ichBitch 작성시간26.05.20 에휴..다 뒤졌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fowbak 작성시간26.05.20 저런놈들은 왜살까? 남들이 옳다는거 비웃으면 뭐가 좋아서?법적으로 처벌받으면좋겠다 항상 정상인들만 고통받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FLH 작성시간26.05.20 2030극우 진짜 심각해 일베가 주류가 되어버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좋은산이 작성시간26.05.20 저게 뭐 100년된 과거도 아니고 아직 피해자분들이 살아있는 말하자면 너무나 최근의 사건인데 진짜 어디서 말을 함부러 얹어? 진짜 다 뒤졌으면 좋겠다 익명이라고 함부러 말하는것들 개뚜드려쳐맞아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맬 작성시간26.05.20 근데 ㄹㅇ 답이없더라…광주출신 내 여자인 친구도 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zwsdc 작성시간26.05.20 마음 아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늑김표 작성시간26.05.20 저렇게 손가락 놀리면서 댓글 쓸 수 있는 세상에 사는것도 다 희생자들의 피땀으로 쓰여진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혈질여시 작성시간26.05.20 저능한 인간들 왜이렇게 많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처씨가문루니동생룬남 작성시간26.05.20 진짜 단호히 엄벌했으면. 표현의 자유는 개뿔이다 애들한테 이상한 사상 주입하지 말게 처벌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쵸묘됴 작성시간26.05.20 광주만이 그 아픔을 알고 우아하게 싸우는 법을 알지 마음이 아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수한핑구 작성시간26.05.20 유족이시구나...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속터졌던날들이여안녕 작성시간26.05.20 1020 노답천지야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사본인 작성시간26.05.20 진짜힘드시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활자중독자 작성시간26.05.20 ㅠㅠ하 힘드시겠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맘이 작성시간26.05.20 어카냐 진짜 암담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리적맵핑 작성시간26.05.20 유족한테 저 미친놈이 진짜 돌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루치즈케이크 작성시간26.05.20 저런것들 법으로 처벌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저능한것들이 저능한줄도 모르고 너무 나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hatever u do 작성시간26.05.20 2차가해 하는 새끼들 다 뒤져라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털복숭이 작성시간26.05.21 사람새끼답게 좀 행동해라.. 저급한 개쓰레기를 자처하지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