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냉면집 온육수의 정체

작성자제로콜라보단펩시제로|작성시간26.05.20|조회수72,921 목록 댓글 6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피곤피곤Zzz | 작성시간 26.05.21 비율이 막 다시다 1 물 1 이런거같더라고...? 여시는 비율 어케해??
  • 답댓글 작성자늙남만나지마제발제발 | 작성시간 26.05.22 피곤피곤Zzz 나는 그냥 먹어보면서 맞추는데 조금이라도 식으면 엄청 짜지기 때문에 식기 전에 다 먹어야 해... 물 250미리 정도에 다시다 밥숟갈로 깎아서 한스푼정도 + 소금 반의 반스푼 + 후추 세네번 톡톡 한 후 끓으면 먹어보고 물을 더 넣던지 2차로 미원으로 간을 더 맞추던지 해!
  • 답댓글 작성자피곤피곤Zzz | 작성시간 26.05.22 늙남만나지마제발제발 홀...!!! 당장 해보겠습니다!
  • 작성자닭갈비2인분 | 작성시간 26.05.21 진심 냉면은 왜 만원 넘어가는지 모를
  • 작성자나를아느냐 | 작성시간 26.05.21 근데 딱 저것만 희석해서 끓여 먹기엔 식당에서 먹는 온 육수 맛은 아니야. 식당은 저것 플러스 뭔가 더 넣었을 것 같아. 어제와서 해 먹었는데 너무 조미료 맛 + 크림 수프 맛?
    그래서 설탕 조금, 다진 마늘,후추 팍팍 뿌리니 좀 낫더라. 오늘은 파 넣고 먹어봐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