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슈슈슛성공 작성시간 26.05.21 점심시간 1시간도 짧은데 30분 것도 서서 ㅋㅋㅋㅋㅋ 뭐 대단히 맛있는거 안먹도 샐러드를 먹어도 앉아서 여유있게 먹는게 좋지 ㅡㅡ
-
작성자이요이용이요 작성시간 26.05.21 자기네 식사 한번도 못할만큼 주면서 생색은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빵떡면 작성시간 26.05.21 30분? 휴게시간 법에 걸리는거 아닌가?
-
작성자은채니 작성시간 26.05.21 시켜먹으면 한시간은 먹을수있겠다 직원들이 진짜 하고싶어서 하겠나...하라니까 하는거지
-
작성자흐린날이 잠자기 좋아 작성시간 26.05.21 중요하게 생각한다면서 밥시간이 꼴랑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