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재 '모수' 직원들 식사 클라스.jpg 작성자패기 구| 작성시간26.05.21|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두바이버터떡 작성시간26.05.21 말만 번지르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쳣나동생아 작성시간26.05.21 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팔십만여시들이안한닉네임 작성시간26.05.21 3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휠릴리휠릴리 작성시간26.05.21 한끼에 점심시간도 짧고 특히 저렇게 서서먹는것도 너무 싫어ㅠ 저게 쉬는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스화이트초콜릿모카 작성시간26.05.21 오전에 출근해서 밤늦게 끝난다고 하는데 밥을 하루 한끼만 식사 시간을 30분만 제공하는게 당황스럽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매멀리스트 작성시간26.05.21 30분동안이라도앉아이것덜아아아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이리지겹냐 작성시간26.05.21 긍까 점심시간마저 편하게 못쉰다는거네 잠깐이라도 쉬고싶을듯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안리뷰 작성시간26.05.21 직원들 개 힘들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도믹스 작성시간26.05.21 하루한끼... 요리사들 박봉으로 유명하지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tsilano 작성시간26.05.21 ㅎ..뭔가 저런 식사까지 신경쓰려면 더 짜증날 거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acht 작성시간26.05.21 말만 번지르르하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치냥 작성시간26.05.21 걍 업무 연장이네. 안 그래도 종일 서서 일하는데 진짜 피곤하겠다.. 밥 먹는 시간 없이 내내 일만하는 미국 시스템 따라하는듯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물사랑나라사랑 작성시간26.05.21 걍 시켜먹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슬러쉬는 파란색 작성시간26.05.21 근데 4시간에 30분씩 휴식시간은 법으로 정해진거 아니였나?? 아침부터 저녁이면 1시간은 온전히 쉬어야지...밥시간이라도 의자 좀 주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삿포로로기린 작성시간26.05.21 십만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슈슈슛성공 작성시간26.05.21 점심시간 1시간도 짧은데 30분 것도 서서 ㅋㅋㅋㅋㅋ 뭐 대단히 맛있는거 안먹도 샐러드를 먹어도 앉아서 여유있게 먹는게 좋지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요이용이요 작성시간26.05.21 자기네 식사 한번도 못할만큼 주면서 생색은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떡면 작성시간26.05.21 30분? 휴게시간 법에 걸리는거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채니 작성시간26.05.21 시켜먹으면 한시간은 먹을수있겠다 직원들이 진짜 하고싶어서 하겠나...하라니까 하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흐린날이 잠자기 좋아 작성시간26.05.21 중요하게 생각한다면서 밥시간이 꼴랑 30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