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안성재 '모수' 직원들 식사 클라스.jpg

작성자패기 구|작성시간26.05.21|조회수49,033 목록 댓글 4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슈슈슈슛성공 | 작성시간 26.05.21 점심시간 1시간도 짧은데 30분 것도 서서 ㅋㅋㅋㅋㅋ 뭐 대단히 맛있는거 안먹도 샐러드를 먹어도 앉아서 여유있게 먹는게 좋지 ㅡㅡ
  • 작성자이요이용이요 | 작성시간 26.05.21 자기네 식사 한번도 못할만큼 주면서 생색은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빵떡면 | 작성시간 26.05.21 30분? 휴게시간 법에 걸리는거 아닌가?
  •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5.21 시켜먹으면 한시간은 먹을수있겠다 직원들이 진짜 하고싶어서 하겠나...하라니까 하는거지
  • 작성자흐린날이 잠자기 좋아 | 작성시간 26.05.21 중요하게 생각한다면서 밥시간이 꼴랑 30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