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미국 주식 시장 폭락 직전 고점에서만 투자했다면 어떻게될까?

작성자슈수숙|작성시간26.05.21|조회수7,050 목록 댓글 7

요약:
고점, 저점을 예측하지말고
적금처럼 지수추종 종목을 매수하라

S&P500 인덱스 etf:
(미국) IVV, VOO, SPY, SPLG
(한국) TIGER S&P500, KINDEX S&P500
ㅊㅊ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엉이님 | 작성시간 26.05.21 주식은 파는게 아니랬어... 나도 그냥 사고만 있음.. 특히 하락장 횡보장에 부화뇌동하다 시드 삭제되는거 진짜임
  • 작성자건행건행피 | 작성시간 26.05.21 원화가치 더 녹을것 같아서 달라로 사는중
  • 작성자쏴버릴까 | 작성시간 26.05.22 쉽지않아.. ㅜ 차마 매수 버튼을 못 누르겠어ㅠㅠㅠㅠㅠ
  • 작성자쫀냠이 | 작성시간 26.05.22 나 거의 무지성급으로 etf랑 우량주만 사고 친구들이 내가 사면 다 팔아야된다 할정도로 고점에 자주 샀는데 5년 하니까 평균 수익률 96%임
  • 작성자인생쉽지않구만 | 작성시간 26.05.22 그래서 늦게 시작한 게 후회됨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