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시장 폭락 직전 고점에서만 투자했다면 어떻게될까? 작성자슈수숙| 작성시간26.05.2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티키틱카 작성시간26.05.21 ㅠㅠㅠ 개오래걸려요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수록 작성시간26.05.21 매도만 안했으면 돼,,, 무서워서 평단오면 팔아버리는 저같은 사람만 아니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엉이님 작성시간26.05.21 주식은 파는게 아니랬어... 나도 그냥 사고만 있음.. 특히 하락장 횡보장에 부화뇌동하다 시드 삭제되는거 진짜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행건행피 작성시간26.05.21 원화가치 더 녹을것 같아서 달라로 사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쏴버릴까 작성시간26.05.22 쉽지않아.. ㅜ 차마 매수 버튼을 못 누르겠어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쫀냠이 작성시간26.05.22 나 거의 무지성급으로 etf랑 우량주만 사고 친구들이 내가 사면 다 팔아야된다 할정도로 고점에 자주 샀는데 5년 하니까 평균 수익률 96%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쉽지않구만 작성시간26.05.22 그래서 늦게 시작한 게 후회됨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