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님들 핸드폰 새로 살때 자급제 + 알뜰요금제 하지말래요.

작성자Gemg|작성시간26.05.22|조회수56,817 목록 댓글 397

출처: 여성시대 Gemg



폰팔이 사망정식
실제로 나도 쿠팡에서 아이폰 16 프로 세일할때 사서 알뜰폰 요금제 쓰는중 매달 통신비 만원대임ㅋㅋㅋ제발 성지고 나발이고 대리점 가지 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섭캐릭터 | 작성시간 26.05.23 알뜰은 보안 취약하대서 다시 3사로 바꿨는데 아닌거야??ㅠㅠ
  • 작성자고샤넬 | 작성시간 26.05.24 11기가+하루2기가무제한인거 만원짜리 쓰면 7개월동안 올영쿠폰 만원 줘서 체감0원인거 7개월 쓰다가 이번에 5g 95기가+요금제 40900원인데 네페 4만원 4개월 받는거로 갈아탐
    근데 세일겟판에 100기가요금제인가 1900원짜리? 떠서 넘 슬픔 ㅜㅜ 엊그제 갈아타서ㅠㅠ 얘는 체감요금제 필요없이 실결제가 적어서 더 좋은거같아ㅠ
  • 작성자김밥조아너무조아 | 작성시간 26.05.24 나도 알뜰폰 ㅋㄷㅋㄷ
  • 작성자춘봉 첨지 | 작성시간 26.05.24 한달에 만원냄
  • 작성자왓츠업ㅎ | 작성시간 26.05.29 댓글 유익하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