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핸드폰 새로 살때 자급제 + 알뜰요금제 하지말래요. 작성자Gemg| 작성시간26.05.22| 조회수0| 댓글 39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월요일 싫어 좋아 작성시간26.05.23 나도 폰은 자급제로 사고 요금제는 티비랑 가족 할인 묶여있어서 매번 고민만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물학대하지마세요 작성시간26.05.23 나도 그렇게 사는중ㅋ 근데 알뜰 갈아타는거 너무 귀찮고 그래서 그냥 알뜰치고 좀 비싼거에 정착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나리야 작성시간26.05.23 어디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들조료 작성시간26.05.23 미성년때부터 저렇게 삼ㅋㅋㅋ 폰팔이들 그래서 다 이제 개팔이됐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정집행의대가이재명 작성시간26.05.23 인터넷 요금도 결합되는 요금제도 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샤넬 작성시간26.05.24 읶어! 모요 검색해봐 인터넷 결합 같이 있음 상품권도 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거쿠 작성시간26.05.23 ㅇㅋㅇ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게조림 작성시간26.05.23 와 나도 모요깔아서 5g 15기가로 바꿨다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64cm/43kg 작성시간26.05.23 ㅇㅋㅇㅋ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탄바구니 작성시간26.05.23 가족결합되어있어서 알뜰은 이심으로 데이터만 쓰고싶은데 이심이 없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샤넬 작성시간26.05.24 알뜰 바꿀때 유심이심 선택있는데?! 나 알뜰폰 항상 이심으로 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들.기.만.해.봐 작성시간26.05.23 하 담달에 요금제 약정 끝나는디 인터넷이랑 묶여있어서 고민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섭캐릭터 작성시간26.05.23 알뜰은 보안 취약하대서 다시 3사로 바꿨는데 아닌거야??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샤넬 작성시간26.05.24 11기가+하루2기가무제한인거 만원짜리 쓰면 7개월동안 올영쿠폰 만원 줘서 체감0원인거 7개월 쓰다가 이번에 5g 95기가+요금제 40900원인데 네페 4만원 4개월 받는거로 갈아탐근데 세일겟판에 100기가요금제인가 1900원짜리? 떠서 넘 슬픔 ㅜㅜ 엊그제 갈아타서ㅠㅠ 얘는 체감요금제 필요없이 실결제가 적어서 더 좋은거같아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밥조아너무조아 작성시간26.05.24 나도 알뜰폰 ㅋㄷㅋ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춘봉 첨지 작성시간26.05.24 한달에 만원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왓츠업ㅎ 작성시간26.05.29 댓글 유익하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17 18 19 현재페이지 2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