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섭캐릭터 작성시간 26.05.23 알뜰은 보안 취약하대서 다시 3사로 바꿨는데 아닌거야??ㅠㅠ
-
작성자고샤넬 작성시간 26.05.24 11기가+하루2기가무제한인거 만원짜리 쓰면 7개월동안 올영쿠폰 만원 줘서 체감0원인거 7개월 쓰다가 이번에 5g 95기가+요금제 40900원인데 네페 4만원 4개월 받는거로 갈아탐
근데 세일겟판에 100기가요금제인가 1900원짜리? 떠서 넘 슬픔 ㅜㅜ 엊그제 갈아타서ㅠㅠ 얘는 체감요금제 필요없이 실결제가 적어서 더 좋은거같아ㅠ -
작성자김밥조아너무조아 작성시간 26.05.24 나도 알뜰폰 ㅋㄷㅋㄷ
-
작성자춘봉 첨지 작성시간 26.05.24 한달에 만원냄
-
작성자왓츠업ㅎ 작성시간 26.05.29 댓글 유익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