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ESFP인데 사람들한텐 INTP라고 말함 ㅋ.ㅋ

작성자jxhhwm|작성시간26.05.22|조회수22,647 목록 댓글 48

출처: 여성시대 jxhwm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파이더맨유니버스3 | 작성시간 26.05.23 아 ㅈ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골때려서 존나 웃김
  • 작성자占쏙옙 | 작성시간 26.05.23 아 열받아...
  • 작성자그걸왜줘 | 작성시간 26.05.23 엣프피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국밥은 못참지 | 작성시간 26.05.23 어차피 주변 사람들은 대화 한 번 해보고 인팁 아닌걸 알아섴ㅋㅋㅋㅋㅋㅋ걍 웃딤ㅋㅋㅋㅋㅋㅋㅋ귀엽
  • 작성자모듬수육털기댄스 | 작성시간 26.05.23 인팁이 젤 싫어하는 스타일인데 하필 인팁이라 그러넼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