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강도 노동에 비해 월급(200대) 작다고 출근안하고
월급 기본급 300으로는 올려달라고 단체로
파업하는거 이해간다 vs 이해안간다
* 파업하면 맞벌이들 맡길곳이 없어서 아이돌봄 공백으로 인해 회사에 업무 지장 줄 수 있음
(기업 생산성 감소)
* 아이들이 정서변화 느낄 수 있음
(아이들은 “왜 안 가?”를 반복하며 혼란을 느낄 수 있음
+ 아무리 힘들어도 아이들 걸고 하는건 도리가 아니다)
* 경제적 부담
(긴급 돌봄 서비스, 베이비시터 비용이 추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뿌요뿌요로롱 작성시간 26.05.25 진심 응원함 500-600은 받아야함
-
작성자캇와와 작성시간 26.05.25 파업하고 집에서 길러라~
-
작성자행복하자아프지말고우 작성시간 26.05.26 이해감. 파업한다고 누군가의 생명에 지장을 주는 것도 아니고, 그저 남들이 필요한 서비스 제공을 멈추는건데 이해 안갈 수가 있나?? 본문 기준으로 따지면 모든 파업이 다 이해안가야함 ㅋㅋ
-
작성자짜라짜라짜짜짱 작성시간 26.05.26 당연 지지함
-
작성자잘먹잘사 작성시간 26.05.27 당장 해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