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유치원 파업 이해한다 vs 이해안간다 작성자이나리| 작성시간26.05.23| 조회수0| 댓글 78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캇와와 작성시간26.05.25 파업하고 집에서 길러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자아프지말고우 작성시간26.05.26 이해감. 파업한다고 누군가의 생명에 지장을 주는 것도 아니고, 그저 남들이 필요한 서비스 제공을 멈추는건데 이해 안갈 수가 있나?? 본문 기준으로 따지면 모든 파업이 다 이해안가야함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짜라짜라짜짜짱 작성시간26.05.26 당연 지지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먹잘사 작성시간26.05.27 당장 해요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36 37 38 39 현재페이지 4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