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어린이집 유치원 파업 이해한다 vs 이해안간다

작성자이나리|작성시간26.05.23|조회수32,033 목록 댓글 784

 

고강도 노동에 비해 월급(200대) 작다고 출근안하고 

월급 기본급 300으로는 올려달라고 단체로

파업하는거 이해간다 vs 이해안간다

 

* 파업하면 맞벌이들 맡길곳이 없어서 아이돌봄 공백으로 인해 회사에 업무 지장 줄 수 있음

(기업 생산성 감소)

 

* 아이들이 정서변화 느낄 수 있음

(아이들은 “왜 안 가?”를 반복하며 혼란을 느낄 수 있음

+ 아무리 힘들어도 아이들 걸고 하는건 도리가 아니다)

 

* 경제적 부담

(긴급 돌봄 서비스, 베이비시터 비용이 추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뿌요뿌요로롱 | 작성시간 26.05.25 진심 응원함 500-600은 받아야함
  • 작성자캇와와 | 작성시간 26.05.25 파업하고 집에서 길러라~
  • 작성자행복하자아프지말고우 | 작성시간 26.05.26 이해감. 파업한다고 누군가의 생명에 지장을 주는 것도 아니고, 그저 남들이 필요한 서비스 제공을 멈추는건데 이해 안갈 수가 있나?? 본문 기준으로 따지면 모든 파업이 다 이해안가야함 ㅋㅋ
  • 작성자짜라짜라짜짜짱 | 작성시간 26.05.26 당연 지지함
  • 작성자잘먹잘사 | 작성시간 26.05.27 당장 해요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