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라라랄라라랄.
https://youtu.be/W_ChhnAM7GY?si=39oiKio0P7BpplQK
AI는 유용한 만큼 많은 데이터를 갖고있다는 뜻이고
그 많은 데이터들은 어디서 수집된걸까?
많은 직업들이 대체되고있는데 그 후엔 어떻게 될까?
기본소득이 과연 좋은것일까?
유튜즈 알간지 영상인데
너무 흥미로운 영상이라서 추천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승승짱구 작성시간 26.05.23 너무 흥미돋는다 여샤.. 댓글 정말 유익하다 잘봤어
-
답댓글 작성자서현 작성시간 26.06.03 여시댓글 너무 흥미롭다 역시 배운사람...
스크랩 끌올하면서 여시 댓글도 퍼갈게 고마워 -
작성자승승짱구 작성시간 26.05.23 아.. 요즘 막 ai 도태 어쩌구 막 이러면서 호들갑 떨고 인간 일자리 다 잃고 망한다 이러면서 공포마케팅 너무 심한것도 좀 짜증나긴 해 공포마케팅하면서 사람들 데이터 더 훔쳐서 학습하려는 거 같음.. 머리가 복잡하군
Ai에 대햐서 더 공부해봐야겠어..
좋은 글 고마워 -
작성자Merrymerrymee 작성시간 26.05.24 식견이 짧아서 윗 여시 처럼 논리적으로 설명은 못하지만 나도 에이아이 발전에 대해 회의적임..
빅텤 CEO들은 본인들도 AGI까지 확신 없지만 회사 주가 올려야하니까 또는 이제 국제적으로 전쟁 아니면 소스 없으니까.. 공포 마케팅으로 투자해보는 느낌.. -
작성자아그렇구나아 작성시간 26.05.24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