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비니야 작성시간 26.05.24 이거 인간사회로 가져오면 굉장히 철학적인거같아
인간은 나선을 어떻게 끊어야할까?
1. 왜를 묻기
2 잠깐 멈출줄 알기.
3. 집단이 틀릴수도 있다는걸 알기
4. 바깥 시야를 가지기
5. 혼자가 아니라 연결되기 -
답댓글 작성자수비니야 작성시간 26.05.25 그치 약간 모순된다는점이 재밌어
집단이 틀릴수 있는걸 알면서 바깥이랑은 또 시야를 가지고 소통한다.
틀린 집단을 인지하며 외부와 연결된다 -
작성자노랑무늬 영원 작성시간 26.05.24 와 너무 흥미롭가
-
작성자RaMola 작성시간 26.05.24 흥미로워
-
작성자haumys 작성시간 26.05.25 ㅈㄴ 군중심리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