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가 단체로 죽음으로 향하는 앤트밀 현상 작성자다음생은없어요엉망으로살아야돼요| 작성시간26.05.23|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복쓿 작성시간26.05.23 헐... 불쌍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지개나리 작성시간26.05.23 저럴때 종이에 올려서 조금씩 다른 곳으로 옮겨주면 벗어나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야르 작성시간26.05.23 더헉 충격적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과일먹고파요 작성시간26.05.23 빗자루로 한번 쓸어주면 어케되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금설탕식초 작성시간26.05.23 ai한테 물어봤는데(빗자루나 나뭇가지로 돌고 있는 무리의 한쪽을 살짝 쓸어서 대열을 흩어트려 줘도 무한 루프를 깰 수 있어요.)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릎팍무릎팍팍 작성시간26.05.23 길을 잘 잡아주면 벗어날 수 있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키희동이 작성시간26.05.23 불쌍하다 ㅠㅠ 끝도없이 걷다 지쳐 죽는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나치공함머거보자 작성시간26.05.23 선두 개미 너 갑자기 왜그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왜ㅎ 작성시간26.05.23 정신차리라고 깔리지는않게 휘저어주면 안되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작성시간26.05.23 이래서 리더를 잘 정해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예민해예민해 작성시간26.05.23 내비 업데이트를 깍 하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잭 작성시간26.05.23 이게 머고 ㅠㅠ 개미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수비니야 작성시간26.05.24 이거 인간사회로 가져오면 굉장히 철학적인거같아인간은 나선을 어떻게 끊어야할까?1. 왜를 묻기2 잠깐 멈출줄 알기.3. 집단이 틀릴수도 있다는걸 알기4. 바깥 시야를 가지기 5. 혼자가 아니라 연결되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비니야 작성시간26.05.25 그치 약간 모순된다는점이 재밌어집단이 틀릴수 있는걸 알면서 바깥이랑은 또 시야를 가지고 소통한다.틀린 집단을 인지하며 외부와 연결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랑무늬 영원 작성시간26.05.24 와 너무 흥미롭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Mola 작성시간26.05.24 흥미로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aumys 작성시간26.05.25 ㅈㄴ 군중심리 ..같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