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개미가 단체로 죽음으로 향하는 앤트밀 현상

작성자다음생은없어요엉망으로살아야돼요|작성시간26.05.23|조회수9,228 목록 댓글 18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625043?svc=cafeapp








영화 군체 스포일 수 있음












개미주의


벌레주의

















https://youtu.be/mA37cb10WMU?si=BPifRLP-tGrkNA0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비니야 | 작성시간 26.05.24 이거 인간사회로 가져오면 굉장히 철학적인거같아

    인간은 나선을 어떻게 끊어야할까?
    1. 왜를 묻기
    2 잠깐 멈출줄 알기.
    3. 집단이 틀릴수도 있다는걸 알기
    4. 바깥 시야를 가지기
    5. 혼자가 아니라 연결되기
  • 답댓글 작성자수비니야 | 작성시간 26.05.25 그치 약간 모순된다는점이 재밌어

    집단이 틀릴수 있는걸 알면서 바깥이랑은 또 시야를 가지고 소통한다.
    틀린 집단을 인지하며 외부와 연결된다
  • 작성자노랑무늬 영원 | 작성시간 26.05.24 와 너무 흥미롭가
  • 작성자RaMola | 작성시간 26.05.24 흥미로워
  • 작성자haumys | 작성시간 26.05.25 ㅈㄴ 군중심리 ..같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