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칸디다 질염으로 고통받는 여시들~~ 이걸로 광명찾자!!! (+내용추가 칸디다 다이오프dieoff)
작성자레노버작성시간26.05.24조회수9,844 목록 댓글 43출처 : 여성시대 송어초밥
안녕 질염으로 고통받는 동지들
난 아다 뗀 이후부터 (그때는 한남 때문이라는걸 몰랐지^^...내가 안씻어서 그런줄...) 질염이라는 걸 처음 겪었어
그리고 나이를 차츰 먹어가면서 술/담배/피로/면역력 저하/식습관/운동부족/스트레스 등의 갖가지 별의별 이유로 질염이 나았다가 금방 다시 재발하곤 하는 만성 질염인이 되었어
산부인과 가서 진료 받아도 완치는 안됐어.
질정이든 복용약이든 약 처방 받은 그때 뿐이고 어쩔 땐 의사가 내 상태와 맞지 않는 약을 처방해서 오히려 약을 먹을수록 질염이 심해지곤 했어
질염=감기 라고 하잖아?
아무래도 면역력이 짱짱할 때는 수그러드는 편이야
근데 사람이 살다보면 스트레스도 받고, 스트레스 받으면 빵이나 떡 단음료 탄수화물 겁나 땡겨서 먹고, 일하는데 피로도 쌓이지....
그러면 칸디다가 뙇!!!! 야!!! 신난다!!!!!!!
아주 무럭무럭 증식하기 시작하고 내 몸은
1. 두피에 염증 생김 (지루성 두피)
2. 피부 트러블이 올라옴 (접촉성 피부염)
3. 질 분비물이 많아지면서 냄새가 고약해짐
4. 외음부 피부가 갈라짐 ㅅㅂ 이게 제일 싫어 개따가워
이런 증상들을 일으키는 악마같은 칸디다 새끠를 이번에 확실하게 잡아서 여시들에게 방법을 소개하려고 해
바로 <사카로미세스 보울라디> 라는 효모균임
이걸 반드시 ★공복에 2알★ 섭취하는 거야. 식사랑 같이 먹을땐 효과가 그다지 없었음.
난 약빨이 잘 받는 체질이긴 한데.. 공복에 먹기 시작한지 2주만에 칸디다 잡았어
보통 질염 유산균하면 펨도필러스를 많이 추천하는데 나는 그다지 효과가 없었어
그래서 이 효모균이 항생제도 이겨낼 정도로 강력크하다길래 한번 시도해봄
그리고 광명을 찾았습니다!!!!!!!!!
칸디다 질염때문에 이런 저런 다 방법 다 써본 여샤들 혹은 질염 때문에 고통 받고 있는 여샤들 속는셈 치고 한번 먹어봐... 2주...아니 최소 4주만 공복에 잡솨봐 같이 광명 찾자!!
문제시 글 수정함
(뭘 모르고 쩌리갔다가 빛삭하고 콧멍 왔어 댓글 준 여시들 고마워)
+ 내용추가)
여시들 내가 복용을 시작한지 거의 한달이 다 되는데 저저번주부터 겪게 된 여러 증상들이 있어서 내용 덧붙여
사실 난 내가 겪는 증상들이 이것 때문이라고 생각하지 못했어 근데 덧글에도 나와 같은 증상을 겪는 여시들이 있어서 더 알아봄
내가 겪고 있는 증상은
설사/피똥(원래 1단계 내치핵이 있었음)/복통(아랫배가 생리전 증후군 비슷하게 우글거림)/몸살기운/근육통/두통/홍조(얼굴에 열감)+몸이 더움 등이야.
이게 뭐지? 어디 몸이 안좋은가? 쉬다가 야간에 일을 하기 시작해서 몸살이 도졌나? 아니면 드디어 치핵이 터졌나 싶어서 항외과를 갈까 고민했어
근데
요 근래 추가한 영양제가 보울라디 밖에 없고 다른 여시들 경험담 읽고 더 알아봤어
그랬더니
칸디다 다이오프dieoff 라는 게 있더라
영어로 검색하면 자료가 좀더 많은데
보울라디라는 곰팡이와 칸디다라는 곰팡이가 싸우면서 몸에서 온갖 독소가 빠지는데 이때 생기는 증상들이라는 거야.
칸디다는 전신에 분포할 수 있기 때문에 찌든때처럼 고여 있는 곰팡이가 빠져나가면서 몸이 아픈 거래
나는 워낙 탄수화물 폭식을 자주하고 오래 칸디다를 앓았어서 증상이 뒤늦게 후폭풍처럼 전신에 몰려오는 것 같아.
그래서 지금은 공복 1알로 줄이고
간영양제★★★(실리빈, 실리마린, 타우린 등)와 비타민c★★★를 복용량을 늘려서 챙겨먹고 있어
독소를 걸러주는 간을 북돋아주고 염증을 치료해주고 정맥을 수축(피똥 방지)시켜주는 비타민c를 메가도스하는거지
그러니까 위 증상들이 많이 줄었어!!
혹시 나와 같은 여시들 있다면 놀라지말고 간영양제와 비타민 섭취해보길 바래!!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집단지성 작성시간 14:14 new
여샤ㅜ 혹시 보울라디 먹고 얼마정도 뒤에 효과봤어? 나삼일찬데ㅜ 더 심해지는거 같아서 초반만 이런건지... ㅠㅠ
-
답댓글 작성자Becky G 작성시간 14:17 new
최소2주는 걸린것같은뎅 칸디다는 2주정도 걸린것같아 변비는 약 한달지속 ㅠ 딱똥 지리게생성돼,,,
-
답댓글 작성자Becky G 작성시간 26.06.06 이거마즘!!
-
답댓글 작성자타차카느 작성시간 26.06.06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