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광주신세계는 정용진 지분 1도 없다고 함

작성자개구린데|작성시간26.05.24|조회수27,035 목록 댓글 249

출처: 여성시대 개구린데


같은 신세계니깐 정용진꺼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광주 신세계는 정유경이 있는 신세계 계열사로
정용진 지분 1도 없다고 함

광주 신세계는 광주에 31년간 세금도 내고 있고 후원도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함

이렇게 만들 계획인가 봄

신세계는 눈치껏 스벅 손절했고
(ㅅㅈㅎ 다시 스벅으로 돌아갈 거라 생각하는데 손절 액션 취한 건 판단 잘한다고 봄 정용진보다 정유경이 낫다 ㅋ)


광주에 더현대 광주랑 광주 신세계 광천터미널 복합개발 매우 기대 중이라 스벅이랑 신세계 엮는 거 짜증남

광주 숙소 잡아놓고 버스타고 광천터미널(현 유스퀘어)에서 내려서 싸악 둘러보면서 놀아야하고 동명동가서 행복담 크림순대국 먹고 츄룹가서 아이스크림 먹고 아전당 전시 보고 카페 들어가서 커피마시고 코코로나인에서 케이크 먹고 아우스밀에서 케이크 사야하고 산수쌈밥도 먹고 창억떡 코코아설기 먹고 오리탕 먹고 티에디트가서 차 마셔야하고 야구 보러 가기 전에 더 현대 광주 (챔필 근처) 또 싸악 둘러봐주고 박보영왕만두에서 만두 사고 챔필에서 크림새우 먹고 아주커 치킨 시켜먹어야한다고
광천터미널에 창억떡이랑 궁전제과 입점시켜서 집에 가는 길에 호박인절미 몇박스, 공룡빵이랑 나비파이 사가야한다고

초치지 말고 광주 신세계 욕할 시간에 정용진이나 더 욕해야 함

광주 신세계 광천터미널
더 현대 광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노보노^^ | 작성시간 26.05.27 여시는 눈치좀 챙기는게 낫지않겠어?ㅋ
  • 작성자cuyn | 작성시간 26.05.26 어쩌라고 쓰기 전에 광주 발전을 먼저 생각하는 게 광주한테 빚진 거 갚는 거임 본인이나 삼성 신세계 이마트편의점까지도 다 불매하고서 말얹어ㅡㅡ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 작성시간 26.05.26 광주 사람들 원하는 데로 하셔요..란 생각임... 정용진 묻으면 알아서 망할것이고 안묻으면 원하는 발전 이루는거라고 생각함
  • 작성자김구오빠보고있즤 | 작성시간 26.05.26 광주신세계가 구조가 좀 특이해서 ㄱㅎㅈ이 이혼위자료로 받아왔다는 소문도 돌았었음
    광주 신세계는 우리가 알아서 할게용...
  • 작성자whwrkxdk | 작성시간 26.05.26 신세계 욕하기전에 당장 이마트, 트레이더스, 노브랜드부터 그만가쇼 ㅋㅋㅋㅋ 얘네가 정용진껀데 무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