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뉴스룸' 양상국, 태도 논란 재차 사과 "고칠 부분 고치며 성숙해질 것"

작성자빠나나 우유|작성시간26.05.26|조회수17,467 목록 댓글 238

출처: https://naver.me/xnOrDSET



아니 그냥 나오지 말라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동둥이 | 작성시간 26.05.27 저 따위가 뉴스......?
  • 작성자1,000,000,000,008(조팔) | 작성시간 26.05.27 다름사람쓰면되는걸 왜
  • 작성자노스텔지어 | 작성시간 26.05.27 뉴스룸 좀 영향력 잇는 사람들 나오는곳 아님? 왜 쟤가 나갓노
  • 작성자코불소 | 작성시간 26.05.29 저나이먹고 ㄷ겠냐ㅔ
  • 작성자날씨는맑음 | 작성시간 26.06.03 성숙은 알아서 성숙하시고ㅋㅋㅋ 얼굴도 사상도 말도 뭐하나 꼴보고 싶은 구석 없어서 시청자입장에서는 걍 아웃 오브 안중 걍 일반인임ㅋㅋㅋ빠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