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아이오아이 '갑자기' 가 불호 반응에서 호 반응이 커진 이유

작성자엽기 떡볶이|작성시간26.05.26|조회수157,181 목록 댓글 26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17231823

 

https://youtu.be/Jxgbfc89hNI?si=SKSnmSTlwvcoUIFk

미방

 

1.가사 비중이 한국어가 더 많음

 

2. 특유의 뽕삘때문에 초반에 불호 반응이 많았지만 그동안 한국인들 탑백귀에선 뽕삘 노래가 인기없던 적이 X 

 

 

영화 써니 생각난다는 반응도 많고 주로 쇼츠 댓글들보면 1번과 2번을 많이 언급함

특히 요즘처럼 팝송 비슷한 노래들이 나오는 와중에 한국인들이 환장하는 멜로디(아련한 레트로풍) 들고와서 더 흥하는듯 

 

그리고 난 올라오는 챌린지도 너무 센스있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가사 활용을 잘하는듯ㅋㅋㅋㅋ

 

https://youtube.com/shorts/uZcTuFDI4ak?si=-LHiNzWjlF3WL1r9

 

 

https://youtube.com/shorts/3_AJHVsXuuU?si=8mnPDhTrDZFWm5-A

 

 

https://youtube.com/shorts/hDR3W6yjW14?si=8yKRdn9KbeicH9R7

https://youtube.com/shorts/hOY2eqIlOLg?si=kiaGLbPAc-6EN4YG

 

 

난 본문도 공감하지만 이거 때문임

자려고 누웠는데 양의지~

https://youtube.com/shorts/Q7_w72cj1rA?si=PmjWGi9p9yRoRLn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식먹지말자아자아자 | 작성시간 26.06.02 랄라라~ 이 부분 넘 조아
  • 작성자나는모두이룬다 | 작성시간 26.06.02 난 듣자마자 너무 좋고 멤버들이 너무행복해보여서도 좋앗음 ㅍ
  • 작성자새브로 | 작성시간 26.06.03 오늘 첨들었는데 노래 좋다 오..
  • 작성자매일이주말이면 | 작성시간 26.06.06 처음에 진짜 싫었는데 오늘 산책하면서 계속 들음... 딱 5번 들으면 좋아진다...
  • 작성자zooomer111 | 작성시간 26.06.06 난 저 후렴 가사가 너무 이싱하게 들리더라 외국어 번역체같아 너에대한생각에 잠겨 이부분
    여기빼고는 다 좋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