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갑자기' 가 불호 반응에서 호 반응이 커진 이유 작성자엽기 떡볶이|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26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야식먹지말자아자아자 작성시간26.06.02 랄라라~ 이 부분 넘 조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모두이룬다 작성시간26.06.02 난 듣자마자 너무 좋고 멤버들이 너무행복해보여서도 좋앗음 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브로 작성시간26.06.03 오늘 첨들었는데 노래 좋다 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일이주말이면 작성시간26.06.06 처음에 진짜 싫었는데 오늘 산책하면서 계속 들음... 딱 5번 들으면 좋아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ooomer111 작성시간26.06.06 난 저 후렴 가사가 너무 이싱하게 들리더라 외국어 번역체같아 너에대한생각에 잠겨 이부분 여기빼고는 다 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13 현재페이지 1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