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왜 한국만 비쌈? 한국이 호구임? 작성자미더도|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Phantom 작성시간26.05.26 고도비만은 보험처리해주지..비만으로오는 합병증이 많은데 장기적으로봤을때 이 합병증 미리 막으면 건보입장에서도 좋은거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대피카? 작성시간26.05.26 아 정책으로 인한거구나 궁금증 해결 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쀼빠뿌빠뿌삐 작성시간26.05.26 아니 사오는건 왜 막음? 세관에서 막혀? 뭔 근거로 못사오게 하는지 궁금하네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더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관세법상에선 문제될 게 없는데 식약처에서 유해약물로 지정해벌임 수입요건 확인 면제 추천서는 사실상 받을 수 있는 사람이 없음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쀼빠뿌빠뿌삐 작성시간26.05.26 미더도 진짜 ㅈㄹ이네 ㅋㅋㅋㅋㅋ온 동네 병원 가면 얼굴도 안보고 다 처방해주면서 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J Tukutz 작성시간26.05.26 비만자도 보험 해줘.....ㅠ 보통이하 마른사람들은 처방 막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쟈갑다쟈가워 작성시간26.05.26 낮추라고ㅠ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haneHollander 작성시간26.05.26 아 중국 인도 인구수 얘기나오자마자 쌉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난나눈 작성시간26.05.26 못들고오게하려면 한국에서도 처방을 찐으로 잘 했어야지... 개나소나 처방해주면서(나 아는애 40키로대인데 처방받음) 사오는것만 막으니까 욕을먹지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hat’s the 작성시간26.05.26 미국은 대신 보험 적용이 훨씬쉽지않아? 해외에서 들여오는거 무작정 금지할게아니라 국내 처방을 빡시게 하고 들여올때도 찐비만인지 갈리해야한다고 봄 ㅜ 오만저체중들 다맞고있고 유튭인스타에 전시도 하드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루아 작성시간26.05.27 고도비만은 건보적용 해주면 좋겠어 솔직히 비만치료제인데 보통에서 마름 가려고 처방받는 경우 너무많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닉네임임 작성시간26.05.27 일주일에 저가격인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미더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7 한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샨디치 작성시간26.05.27 식약처가 돈받았나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쿵야 작성시간26.05.27 아 일본은 건보 들어가려고 딜해서 싸게 공급하고 중국 인도는 인구수가 넘사벽이라 짭 풀려서 망하느니 애초에 싸게 푼다 이건가??/ 약 자체 금액이 높은데 왜 저 나라들만 싸나 했더닠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룡이 작성시간26.06.17 여샤 정성어린글 곰아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사와요살려조요 작성시간26.06.17 아니 ㅅㅂ 뭔… 국민 건강 ㅇㅈㄹ 개나소나 처방해주면서 ㅋㅋㅋㅋ 진짜 국민건강이 염려되면 국내 규제부터 똑바로 하든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