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KBO] 트위터에서 최고의 콜라보 소리 듣는 키움X춘배와 친구들

작성자푸르푸르츄|작성시간26.05.27|조회수21,854 목록 댓글 50

출처: 여성시대 쟤현

김영철 트위터 (https://x.com/kim_young_cheol)

 

 

미방 (포카 디테일 보세요)

 

 

 

콜라보 MD랑 유니폼이 잘 나와서도 맞음

 

 

귀여워서도 맞음

 

하지만 트위터에서 진짜 붐업 되는 이유

 

 

 

콜라보데이 잘 다녀온 영철이

 

 

영철아 입술 두꺼운 아저씨 돈 뜯어

ㄴ 네

 

 

포꾸한 영철이

 

 

포꾸..한 우는 영철이

매일 보면서 포카 증가함

 

 

이겨서 벌떡 일어난 영철이

 

 

올스타전 참가한 선수들 자체 상 주는 영철이

 

 

이정후 콜라보 상품 사서 팬들한테 띠부씰 나누는 영철이

 

 

다른 팀 마스코트 줘뜯는 영철이

 

 

매일 야구 보다가 MD+포카 늘어난 영철이

 

 

입술 두꺼운 선수 카드 뜯어서 팬들 + 친구들 굿즈 사주는 영철이

 

 

흥참동 친구들에게는 손수 인형 만들어서 선물 🥹

(첫 이미지 마스코트 뒤통수랑 송성문 표정 🤭)

 

 

ㄴㄴ 메이저리거 선수 돈으로 전 구단 친구들 선물 ㅋㅋ

 

 

이기라고 쓰레기도 주움...

(쓰레기 줍기 > 착한 일 > 행운이 상승한다는 야구 밈)

 

 

 

콜라보와 시구는 6월에 끝났음 하지만 현재까지

경기 끝나면 매일 잘했던 선수 포꾸 + 자잘한 (비둘기..) 업데이트

인용으로 팬들과 소통

구단 유튜브 밈도 알고 있음

 

트윗도 일부만 가지고 온 거임

당연히 팬들 무한 감동받는 중... 🥺

 

 

 

 

 

이긴 날에도 기쁘게 쓰레기 줍는 영철이와

 

출처: https://x.com/idontlikeheroes/status/1946056173104623900

 

작가님의 응원 DM으로 마무리

 

 

문제 시 수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한주김두주 | 작성시간 26.05.28 나 진짜 엘지골수팬인데 영철바라기라서 잠시 팀갈1초 고민했었어 저때
  • 작성자암마 | 작성시간 26.05.28 부러워.. 그저 부럽고
  • 작성자삼성라이온즈 장찬희 | 작성시간 26.05.28 진짜 콜라보중에 제일부러워......
  • 작성자갈야소취 | 작성시간 26.05.28 진짜 너무 부러워....
  • 작성자잔정이많은여시 | 작성시간 26.06.05 영철이죽을때까지응원하고사랑하고한몸으로간주할것.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