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다이소 공병 씻지도 않고 쓰는사람 없지??

작성자lLLHYHL|작성시간26.05.27|조회수258,658 목록 댓글 587

출처: 여성시대 ILLHYHL


https://x.com/ttubeok_404/status/2058801314285629566













펌프까지 세척..? 난 모르는 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나리나리 | 작성시간 26.06.06 이미 그냥 썼는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레오나르디 | 작성시간 26.06.07 근데 화장품 회사들도 저런 공병 직접 만들진 않고 발주한 제품에다가 내용물을 담을텐데, 일일이 다 세척하진 않을 것 같음
  • 작성자흑임자두유 | 작성시간 26.06.07 공장들도 공병에 그냥 담아서 판매할거 같은데...
  • 작성자언성을높이지말자고 | 작성시간 26.06.10 헐 항상 그냥 썼는데..
  • 작성자여단오 | 작성시간 11분 전 new 뚜벅씨는 도대체 어떤세상에 사시는걸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