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공병 씻지도 않고 쓰는사람 없지?? 작성자lLLHYHL| 작성시간26.05.27| 조회수0| 댓글 58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박재범깔 작성시간26.06.06 그냥 썼는데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유기 이문 작성시간26.06.06 그럼 과자도 먹으면 안됨 과자가 봉지 안에서 부스럭거리면서 미세플라스틱 엄청 만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나리나리 작성시간26.06.06 이미 그냥 썼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오나르디 작성시간26.06.07 근데 화장품 회사들도 저런 공병 직접 만들진 않고 발주한 제품에다가 내용물을 담을텐데, 일일이 다 세척하진 않을 것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임자두유 작성시간26.06.07 공장들도 공병에 그냥 담아서 판매할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성을높이지말자고 작성시간26.06.10 헐 항상 그냥 썼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26 27 28 29 현재페이지 3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