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실시간 데이식스 도운 인스타스토리.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5.28|조회수244,361 목록 댓글 1,25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0069593?filter_mode=normal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뭔 일인지는 이 글들 보면 됨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54601?svc=cafeapp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55769?svc=cafeapp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55928?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쥬키니짱 | 작성시간 26.06.02 으,..쌍도 사투리 쓰는 입장에서 나도 서울 오래 살았지만 사투리 교정 잘 안될만큼 심한편인데 저 분은 손까지 사투리 쓰시네...ㅜㅜㅜㅜㅜ내주위에 쌍도친구들 사투리 ㅈㄴ심해도 문자는 안저러던데.. 심지어 울아빠 완전 쌍도토박이 심한사투리영감쟁이 말투라도 문자는 안저럼... 일부러 저러는것같은데 본인딴엔 멋있다고 생각하는것같아서 ㅈㄴ길티ㅜㅜㅜ 웃기지도않음...내가 다 쪽팔린다... 저사람 열애설난 여친은 남친이 저러면 안쪽팔린지 궁금함...나라면 수치심와서 이별할듯ㅜㅜ
  • 작성자whatareudo | 작성시간 26.06.03 누구세요 했는데 갑뜬금 손아섭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용용죽겠 | 작성시간 26.06.03 남연들 왤케 사투리 일부러 더 쓰는 느낌이지 진짜 어ㅐ 저래
  • 작성자샤1갈의 마을 | 작성시간 26.06.03 마마 진정해라
  • 작성자말랑말랑한 토끼 | 작성시간 26.06.07 원래 몇명 탈퇴해도 팀은 안사라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